[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에이수스(ASUS)가 우수한 휴대성과 풍부한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하는 15.6인치 Full HD기반 휴대용 모니터 젠스크린 터치 MB16AMT(이하 MB16AMT)와 콘솔을 지원하는 젠스크린 MB16AHP(이하 MB16AHP)를 국내에 출시한다.

 

 

두 제품은 9mm의 얇은 부피와 0.9kg의 경량 무게를 갖춘 제품으로 휴대성이 뛰어나다. 7800mA의 배터리를 내장해 연결 장치의 전력을 소모하지 않아 한 번의 충전으로 최대 4시간까지 사용할 수 있다.

또한, 178˚의 광시야각 IPS패널을 사용해 거의 모든 시야각에서 생생하고 선명한 시각 효과를 제공하며, 15.6인치 Full HD(1920x1080) 해상도 기반 디스플레이는 16:9의 넓은 가로 세로 비율을 지원해 탁 트인 시야감을 자랑한다. W-LED 백라이트가 있는 논-글레어 IPS 패널은 밝은 환경에서 편안하게 볼 수 있도록 전 제품보다 향상된 250nit의 밝기를 제공한다.

장소에 상관없이 듀얼 모니터를 구성할 수 있는 MB16AHP은 노트북 사용자들에게 보다 높은 능률을 위해 추가 화면을 제공한다. 게이머들은 콘솔과 휴대폰을 통해 게임할 경우, 휴대용 모니터로 고품질의 싱글·멀티 플레이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