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건한 기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중소 병원 실무에 최적화된 ERP(전사적 자원 관리 솔루션)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에서 독자 개발한 ERP 솔루션은 병원 실무 컨설팅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병원 업무에 적합한 메뉴와 기능을 갖췄다. 데이터 통합, 실시간 집계 등이 어려웠던 기존 기업용 ERP 시스템의 한계점을 극복해 효율적인 병원 경영과 신속하고 편안한 진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특히, 병원에서만 적용되는 인사, 근태, 급여, 자산, 물류, 회계 등의 관리를 반영해 병원 내 경영관리 지표를 한눈에 볼 수 있다. 기존의 물품 신청과 발주를 엑셀이나 수기로 진행해 실시간으로 파악하기 어려웠던 것과 달리, 물류 관리를 매입세금계산서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해 매입 원장과 비교 검증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형식의 근무표를 지원해 복잡한 출퇴근 시간을 개인별, 부서별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여기에 직책 수당, 부서 수당, 자격 수당, 수술실 콜 수당 등 각 직군 간의 다양한 수당 계산 방식을 병원 환경에 맞춰 당일에 급여를 정산할 수 있게 맞춤 세팅해 준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강희원 ERP 솔루션 담당자는 “캐논에서는 중소 규모의 병원 업무의 효율성 극대화를 위해 ERP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다”며,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캐논의 병원 ERP 솔루션을 알려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병원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