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프니 티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APAC 마케팅 및 사업개발 부사장

[테크월드=양대규 기자] 지난 31년간 EPNC는 노력과 열정으로 급변하는 한국 시장에서 IT업계 종사자들에게 필수적인 전문 정보를 전달해 왔습니다. 반도체를 비롯한 정보기술 분야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첨단 기술과 제품 등 글로벌 시장동향에 대한 신속한 정보 전달과 정확한 분석입니다. 지금까지 EPNC는 이런 정보들을 빠르고 객관적으로 전달하고, 또 논리적인 전망 분석으로 길잡이가 되어주며 전자분야 산업 발전에 기여해 왔습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역시 EPNC와 같은 전문 미디어를 통해 한국 전자부품 시장의 트렌드를 빠르게 파악하고 그에 맞는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었기에 이 자리를 빌어 감사를 표합니다.

다프니 티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APAC 마케팅 및 사업개발 부사장

우리는 지금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5G와 사물 인터넷(IoT), 인공지능(AI) 등의 새로운 기술은 우리 앞으로 성큼 다가와 기존 산업의 지형을 바꾸고 있을 뿐 아니라, 일상과 비즈니스까지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도기적인 상황아래 우리 기업들은 좋은 정보를 한발 앞서 확보하는 한편 글로벌 시장과의 끊임없는 교류를 통해 새로운 ICT 기술이 초래할 거대한 변화를 읽고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또한 이를 바탕으로 5G 시대에 등장할 새롭고 혁신적인 융합 서비스를 현명하게 도전 해 나간다면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으로 경쟁력을 키울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런 변화에 맞춰 앞으로도 EPNC가 현명한 통찰을 제시해 줄 것을 의심치 않습니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 역시 전세계 선도적인 반도체와 부품 제조회사들의 믿을 수 있는 제품과 최신 설계자료들을 가장 폭넓게 제공하며 대한민국 전자산업계가 발전하는 데 기여하고자 합니다. 단순히 부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엔지니어들의 시간을 아끼고 편리함을 높일 수 있는 최고의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