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나리 기자]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올해로 5회째를 맞는 글로벌 제조 안전 엑셀런스 어워드(Manufacturing Safety Excellence Awards)의 수상 후보 추천을 시작했다. ‘제조 안전 엑셀런스 어워드’는 안전을 기업 문화, 규제준수 절차와 장비 안전 기술의 사용에 내재적인 가치로 정착시킨 제조업체를 선정해 매년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수여하는 상이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세이프티 비즈니스 개발 담당자인 마크 에이츠맨(Mark Eitzman)은 “이 어워드는 안전이 전반적인 생산성과 운영 향상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음을 보여준 기업들에게 주어진다”라며 “2016년 수상업체인 다나 인코포레이티드(Dana Incorporated)는 안전과 생산성 향상 주력에 대한 강력한 리더십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이 상은 생산성 향상과 부상율 절감을 위해 환경 보건 안전(EHS) 부서와 엔지니어링 부서간의 협업 향상을 추진하는 기업들의 노력을 인정하는 상이다. 수상업체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제시하고 있는 포괄적인 안전 프로그램의 3가지 핵심 요소인 강력한 안전 문화, 올바르게 실행되는 규제준수 절차, 그리고 현대적인 장비 안전 기술의 효과적인 사용에 기반해 결정되며, 제조업체, 장비제조사, 시스템 통합업체들이 본인, 타사를 후보로 추천할 수 있다.

특히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최근 안전 세이프티 성숙도를 기업이 자체적으로 평가하고, 기업 내 안전을 지속적으로 추진, 운영할 수 있도록 장비와 통합 안전 솔루션, 안전 평가 서비스, 장비 안전 시스템 개발을 위한 전체 라이프 사이클 툴킷들을 제조업체, 장비제조사에 제공하고 있다.

작년 아태평양 지역의 수상자였던 글로벌 타이어 장비 제조사 중 하나인 메스낙(MESNAC) 의 유밍진(Mingjin Yu) 부사장은 “2016년 수상을 통해, 전세계의 고객들에게 우리 기업이 회사 내부적으로, 또 우리가 제조하는 장비들에서 안전을 얼마나 중요하게 여기는지를 증명할 수 있었다.” 며 “이 수상은 안전을 달성한다는 것이 생산성에 부정적인 영향이 주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우리의 고객에게 입증할 수 있게 했다” 고 말했다.

가을에 발표될 예정인 2017년 수상업체들은 영예로운 수상자 그룹에 합류하게 된다. 본 수상을 수상하고자 하는 기업 혹은 추천하고자 하는 기업이 있는 경우, 로크웰 오토메이션 사이트 내 입력 양식(Entry Form) 을 작성해 8월 18일 까지 제출하면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