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약 200명 입사 완료 및 내년 100여 명 입사 예정

지속적인 경기침체와 고용불안으로 기업 간 구조조정이 확산되고 있는 가운데 국내 대표 SW 기업인 티맥스가 대규모 연구원 채용을 통해 연구개발 역량 강화에 나선고 밝혔다.

국내 기업용 소프트웨어 기업 티맥스는 올해 말까지 신규 연구원으로 약 200여 명의 채용을 완료하는 한편, 내년 초 입사 예정인 100여 명을 포함해 2017년 2월까지 총 300여 명의 연구원을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티맥스의 대규모 연구원 채용은 국내외적으로 갈수록 높아지고 있는 산업에서의 SW 기술 중요성에 대비하고 클라우드와 데이터베이스, 운영체제와 같은 대표 핵심 기술의 R&D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진행 중이다.

티맥스는 최근 티맥스타워에서 내년 초 입사 예정인 100여 명의 티맥스 연구원들을 대상으로 각 연구실 소개와 조직 구성 및 제품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를 위해 티맥스는 올해까지 약 200여 명의 개발 인력을 충원하여 클라우드와 운영체제, 데이터베이스, 미들웨어 등 핵심 기술개발 분야에 배치를 완료했다.

또한 내년 1월과 2월 중으로 입사가 확정된 100여 명의 연구원들을 위해서는 최근 티맥스타워에서 ‘신입 연구원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하고, 티맥스의 주요 제품 및 연구실 소개를 통해 원하는 회사와 부서 선택에 대한 기회를 제공했다 

이를 통해 신입 연구원들은 내년 초 티맥스소프트를 비롯하여 관계사인 ㈜티맥스클라우드와 ㈜티맥스오에스, ㈜티맥스데이터에 배치되어 해당 분야에 제품 개발 및 기술 개발에 집중해 나갈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노학명 티맥스소프트 사장은 “최근 전세계적으로 소프트웨어의 중요성이 대두되면서 ‘4차 산업혁명’을 중심으로 클라우드와 빅데이터 등에 대한 기술개발이 핵심가치로 떠오르고 있다”며, “국내 산업 역시 이러한 세계적인 시류에 따라가기 위해서는 SW 개발에 대한 투자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기이며, 티맥스 또한 이에 대비하기 위해 R&D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