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용 소프트웨어 기업 티맥스소프트는 노학명 신임 사장을 선임했다고 11월25일 밝혔다.

이번에 티맥스소프트에 새로 부임한 노학명 신임 사장은 삼성SDS 출신으로, 지난 30년 간 SW 개발을 비롯하여, 삼성SDS 인사팀장, 공공사업본부장, 오픈타이드 대표이사와 미국 및 중국 해외법인장을 역임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폭넓은 경험과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티맥스소프트는 2017년 창립 20주년을 대비해 안으로는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핵심역량 강화와 시장점유율 확대 등 내실을 다지는 한편, 밖으로는 다양한 해외 지역에서의 현지법인 확대를 통해 전세계 시장에서 인정받는 대표 시스템 SW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계획이다.   

노학명 티맥스소프트 신임 사장

 이번 인사와 관련해서 티맥스소프트 노학명 신임 사장은 “시스템 소프트웨어 분야에 있어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티맥스소프트의 사장으로 부임하게 돼 소프트웨어 산업인의 한 사람으로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며, “IT를 비롯해 제조나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최근 국내 산업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향후 우리나라의 핵심 가치가 될 소프트웨어 산업의 발전을 위해 티맥스소프트를 글로벌 대표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이끌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노학명 신임 사장은 내년 3월 티맥스소프트 정기 주주총회와 이사회를 거쳐 최종 대표이사로 취임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