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는 갤럭시S7·S7엣지 등 다양한 무선충전 디바이스와 완벽하게 호환되는 고성능 3코일 무선충전기 거치대 ‘F300W’를 출시했다.

‘F300W’는 무선충전의 트랜스미터 역할인 코일을 총 3곳에 배치해 기존 1코일 충전패드에 비해 보다 넓은 충전영역을 제공하는 무선충전기 거치대다. 특히, 콤팩트한 사이즈로 제작돼 이동이 편리하며, 스탠드형 디자인을 채택해 기기를 충전하며 영화 및 게임 등 각종 콘텐츠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슈피겐 무선충전기 거치대 ‘F300W’

이와 함께, 과전압, 과전류, 과충전 등을 방지하는 IC칩을 내장해 발열 및 쇼트는 방지하고 충전속도를 크게 향상 시켰다. 충전 시 내부 방열 팬의 소리가 거의 들리지 않을 정도로 소음을 최소화 시킨 점도 강점이다. 갤럭시S7·S7엣지뿐만 아니라 치(Q) I방식 무선충전을 지원하는 모든 모바일 기기와 호환 가능하다.

슈피겐코리아는 ‘F300W’ 출시를 기념, 체험단 운영 및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4월21일까지 삼성 스마트폰 공식 카페를 통해 선정된 15명의 체험단에게는 ‘F300W’ 및 갤럭시S7·S7엣지 전용 케이스를 지급하며, 우수 리뷰어에게는 별도 선물을 증정한다.

슈피겐코리아 국봉환 본부장은 “F300W는 3코일을 탑재해 보다 강력하고 넓은 충전범위를 자랑하고 사용 편의를 위한 스탠드 방식으로 제작돼 무선충전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갤럭시 시리즈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슈피겐은 최신 트렌드 및 기술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 개발을 통해 스마트기기를 즐기는 유저들을 위한 토탈 솔루션을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