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가 오는 2월16일부터 18일까지 3일 간 창립 7주년 및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1위 기념 감사 프로모션 ‘슈피겐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슈피겐 데이는 창립 7주년 및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모바일 악세서리 부문 1위를 기념해 스마트폰 케이스, 차량용 제품, 웨어러블 액세서리 등 슈피겐 공식스토어를 통해 판매되는 모든 제품에 대해 5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고 슈피겐코리아는 전했다.

슈피겐코리아가 창립 7주년 및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 1위 기념 감사 프로모션 슈피겐 데이를 진행한다

클라스덴2 백팩 및 클라스덴 노이만 숄더백 5종의 경우 80% 이상의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한 회원에게 중복 할인이 적용되는 3천원 쿠폰이 지급되고 3만원 이상 결제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무료 배송의 혜택도 제공한다.

국봉환 슈피겐코리아 본부장은 “슈피겐코리아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한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1위 자리에 올라 감사를 표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2016년에는 이와 같은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통해 슈피겐을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힘쓸 것”라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