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의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클럽전을 추가했다. 클럽전은 자신이 속한 클럽의 유저들이 한 팀을 이뤄 타 클럽들과 맞붙는 PVP 클럽 대전 콘텐츠다. 대전은 각 클럽에서 5명씩 참여할 수 있고 경기에서 승리하면 승리 스코어와 함께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축구 카드 RPG 사커스피리츠가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경기는 소속 클럽에서 자신을 포함해 총 5명의 아군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각 클럽원들의 전투력 순으로 상대 클럽원과 1:1로 매칭 돼 경기를 치른다. 날씨 변경 기능도 추가돼 경기 환경을 자신의 클럽에 유리하게 조성할 수 있으며 클럽전 수트로 피해감소 능력도 상승시킬 수 있게 했다.

컴투스는 이외에도 속성 뽑기 기능과 스피릿스톤 자동 강화 시스템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 편의를 위한 콘텐츠를 대폭 보강했다고 전했다. 또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8개의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보상을 지급하는 클럽전 오픈 기념 이벤트와 클럽에 가입하면 2배의 보상을 지급하는 업데이트 기념 달력 이벤트를 진행된다.

컴투스 관계자는 “유저 편의를 대폭 강화하고 클럽원 간 협동 콘텐츠를 통해 전투 재미를 강화하고자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했다”며 “클럽원들과 전력을 모아 함께 즐기는 클럽전 콘텐츠로 사커스피리츠의 또 다른 전투 재미를 느껴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