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의 자사 게임 '골프스타’가 1:1토너먼트, 팀 매치 등 PvP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1:1 토너먼트는 비슷한 실력의 플레이어와 자동 일대일 매치로 우승자를 가리는 경기방식으로 세미프로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매주 금요일에서 일요일까지 진행되며 32강부터 경기에서 승리할 때마다 보상을 제공하고 최종 우승 시 추가적인 보상을 지급한다.

2명에서 5명까지 플레이어가 한 팀이 돼 상대팀과 경기를 벌이는 팀 매치는 경기 후 각 팀원들의 순위에 따라 정해지는 승점을 합산해 팀의 승패를 가르고 우승한 팀에게는 GP보상과 우승 트로피를 증정한다.

'골프스타가 1:1토너먼트, 팀 매치 등 PvP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외에도 기존 최상위 등급이었던 월드프로 등급보다 높은 등급인 마스터프로 등급이 신설돼 유저들은 상위 등급을 획득하고 더 높은 보상을 얻을 수 있게 됐다고 컴투스는 전했다.

컴투스는 골프스타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8일까지 마스터프로 최초 등극 이벤트를 통해 해당 기간 내 마스터프로 등급을 최초로 달성하면 추가 보상을 지급하며 3월11일까지 최대200스타, 20000GP 등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신규·복귀 유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