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3D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16(이하 컴프야2016)’의 대규모 업데이트 주요 콘텐츠를 사전 공개했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특히 이번 2016년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기존 게임 이용자들은 물론 신규 이용자들에게도 더욱 다양한 컴프야2016만의 재미 요소 전달에 나선다고 전했다.

먼저 2016년 KBO리그의 모든 경기 일정을 그대로 적용, 각 구단 별 선수 이동뿐 아니라 스프링캠프 및 시범경기 동안의 각 구단 별 정보를 모두 반영한 최신 정보와 라인업을 게임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가 컴프구2016의 대규모 업데이트 주요 콘텐츠를 사전 공개했다

컴투스는 이번 업데이트에 신규 콘텐츠인 히스토리 모드를 추가했다. 히스토리 모드는 하루 1번 씩 변경되는 요일 팀과 특정 시간에만 등장하는 게릴라 팀으로 구분되며 이용자들은 과거의 팀과 올스타 팀의 대결을 통해 팀 전력을 확인하고 자신이 원하는 선수를 영입할 수 있게 됐다.

또 고척 스카이돔과 삼성라이온즈파크 등 신규 구장과 10개 모든 구장의 최신 환경까지 적용했으며 경기 시간에 따른 작은 변화까지 구현해 선수들의 플레이에 따른 다양한 카메라 연출과 구단 및 선수 별 응원가를 추가해 사실성을 높였다.

컴투스 관계자는 "지난 시즌 컴프야2015에 보내 준 이용자들의 성원에 감사하고 새로운 야구 시즌 시작에 앞서 컴프야2016의 모습을 이용자들에게 선보이게 됐다"며 "기존의 재미는 그대로 이어감과 동시에 컴프야2016만의 차별화된 재미 요소로 모바일 야구게임의 선두를 지켜나갈 것이다"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