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센드가 2016년 3월9일부터 사흘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27회 국제 스마트 공장, 자동화 전시회: 오토메이션 월드 2016(Automation World 2016, 이하 AIMEX 2016)’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2년째 참가하는 트랜센드는 본 전시회를 통해 자사의 수퍼MLC(SuperMLC) 기술을 소개하고 이외 다양한 산업용 스토리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IPS(Intelligent Power Shield) 기능 시연도 예정되어 있다.

트랜센드는 비용 SLC 솔루션의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는 자사의 수퍼MLC SSD 제품군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싱글 레벨 셀 낸드 플래시의 성능과 멀티 레벨 셀 낸드 플래시 성능을 합친 수퍼MLC SSD는 기존 MLC 제품 대비 4배 더 빠른 연속 읽기 속도와 최대 3만 회 가량 기록을 반복할 수 있는 내구성을 갖췄다.

트랜센드가 제 27회 국제 스마트 공장, 자동화 전시회: 오토메이션 월드 2016에 참가한다.

이 외에도 높은 성능과 내구성을 보장하는 산업용 SSD, 서버(Server) DDR4 DIMM, 메모리카드 등의 저장장치를 전시할 계획이며 오토모티브 전용 SD카드와 블랙박스·CCTV 전용 메모리카드를 전시한다고 트랜센드는 전했다.

기술 시연도 예정되어 있다. 불안정한 전압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SSD 데이터 손실을 막아주는 IPS 기능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트랜센드는 전시회 기간 동안 현장에서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며 상담 받은 자 중 추첨을 통해 소정의 기념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국제공장자동화전 AIMEX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는 산업 자동화 박람회다. 90년 개최 이래 산업 자동화를 위한 혁신제품과 솔루션을 비롯해 스마트 팩토리의 미래를 한 눈에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AIMEX 2016은 약 300개 업체, 30000명 이상의 자동차, 반도체, 전자, 건설, 철강, 선박, 식품 등 제조업 종사자들이 방문할 것으로 전망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