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센드가 부족한 스마트폰 용량 확장 및 고성능 디지털 카메라 촬영에 완벽 대응하는 2015년형 400배속 프리미엄 메모리카드 라인업을 신규 출시했다.

일반 SD카드 규격의 SDXC·SDHC UHS-I 400X 프리미엄 카드와 스마트폰 등 소형 애플리케이션에 적용되는 마이크로SDXC·SDHC UHS-I 400X 프리미엄의 2가지 규격으로 출시돼 사용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구매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울트라 하이 스피드 클래스(Ultra High Speed Class1, U1) 사양을 지원하며 최대 60MB/s의 빠른 전송 속도를 보장해 UHS 규격을 지원하는 애플리케이션에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 트랜센드가 부족한 스마트폰 용량 확장 및 고성능 디지털 카메라 촬영에 완벽 대응하는 2015년형 400배속 프리미엄 메모리카드 라인업을 신규 출시했다.

SDXC·SDHC UHS-I 400X 프리미엄 카드는 고화질 연사 촬영에 완벽 대응하는 제품으로 중급형 카메라 사용자에게 추천되는 메모리카드다. 30MB/s의 속도를 지원하는 기존 클래스10 카드 대비 2배나 더 빠른 60MB/s의 빠른 전송 속도를 보장해, 풀HD & HD 촬영 및 고화질 연사 촬영을 안정적으로 지원한다.

뿐만 아니라 일반 디지털 카메라와도 호환돼 디카 구매시 번들로 제공되는 낮은 클래스, 저용량 메모리카드의 느린 속도, 용량 부족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가장 합리적인 대안이다. 400배속 프리미엄 SD카드 라인업은 최대 64GB의 대용량이 제공되며 64GB의 용량의 경우 RAW 파일(16MB) 기준 4000장 이상을 저장할 수 있는 넉넉한 저장 공간을 제공한다.

트랜센드의 마이크로SDXC·SDHC UHS-I 프리미엄 400배속 카드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기기와 완벽 호환되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디지털 카메라 등 마이크로SD 카드 슬롯을 갖춘 소형 어플리케이션에 두루 사용할 수 있다. 최대 128GB의 대용량으로 출시돼 고화질 사진, 영상 파일을 넉넉하게 저장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이 제품 또한 60MB/s의 최대 전송속도를 보장해 기기의 반응속도뿐만 아니라 PC로 파일 전송에 소요되는 시간도 단축시킬 수 있다. UHS-I 규격을 지원하지 않는 기기에서도 최소 초당 10MB의 안정적인 쓰기속도를 보장한다.

트랜센드 400배속 프리미엄 메모리카드는 X-레이 투과 및 정전기 발생 시에도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생활방수, 충격방지 기능 및 넓은 사용온도범위를 지원한다.

한편 트랜센드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데이터 복구 소프트웨어 리커브알엑스(RecoveRx)를 통해 실수로 지웠거나 사라진 파일을 다시 되살릴 수 있다. 트랜센드의 모든 메모리 카드는 호환, 안정성 면에서 완벽한 테스트를 거쳐 출시됐으며 라이프타임 워런티가 적용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