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A III 6Gb/s 인터페이스 기반으로 차세대 CFast 2.0 규격 준수

트랜센드는 산업용 어플리케이션 및 임베디드 제품 전용 CFast 2.0 CFX700 메모리카드(16GB, 32G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산업용 기기에 최적화된 초소형 폼팩터
트랜센드 CFX700 메모리 카드는 휴대용 디바이스에 적합한 초소형 폼팩터를 채택, 점차 소형화 되고 있는 임베디드 시스템과 최적의 조합을 이룬다. 본 제품은 SATA III 6Gb/s 인터페이스를 기반으로 차세대 CFast 2.0 규격을 준수해 연속 읽기 530MB/s, 연속 쓰기 260MB/s의 빠른 전송속도를 보장한다(32GB 용량 측정치).

따라서 빠른 속도와 안정성을 동시에 필요로 하는 임베디드 시스템 전용 데이터 저장장치에 대한 시장 수요에 완벽 대응한다.

한편, CFX700을 SSD대용 부팅 디스크로도 활용할 수 있다. 뛰어난 전송속도에 효율적인 저전력 소모 방식과 높은 휴대성으로 기존 사용중인 기기 또는 계측장비에 추가 드라이브를 장착할 필요가 없이 손쉽게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CFX700은 -5~70도(°C)에 이르는 넓은 사용 온도 범위를 보장한다.

▲ 트랜센드 산업용 메모리카드 CFX700.

산업용 제품에 특화된 기능 내장
트랜센드 CFX700 메모리카드는 최고급 브랜드 SLC 낸드 플래시 칩을 채택했다. SLC 방식은 MLC 방식보다도 더욱 안정적인 데이터 보존력 및 오랜 내구성을 보장해 산업용 솔루션으로 최적이다. 본 제품은 휴대용 임베디드 시스템, 테스트 & 측정 기기, 감시 녹화 시스템, 재고 기록기 등 다양한 산업용 어플리케이션에 활용될 수 있다.

또 디바이스 슬립 모드, S.M.A.R.T, 시큐리티 커맨드, 내장 ECC, 웨어-레벨링 알고리즘 등 스마트한 기능을 통해 산업용도로 가장 안정적이며 오래도록 변함없는 성능을 보장한다.

RecoveRx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 제공
트랜센드 RecoveRx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은 메모리 카드 사용 도중 파일이 소실되었거나 실수로 삭제된 경우 몇 번의 클릭만으로 쉽게 복구 기능을 실행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다. 또 메모리카드 포맷 및 데이터 보호 기능을 제공해 사용자가 메모리카드를 보다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