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스크(SanDisk)는 자사의 모바일 플래시 드라이브 중 가장 인기 높은 두 제품의 업그레이드를 통해 모바일 스토리지 포트폴리오를 더욱 확대했다고 밝혔다.

샌디스크 커넥트 와이어리스 스틱(SanDisk Connect Wireless Stick)은 이제 200GB 용량으로 제공되며, 샌디스크 울트라 듀얼 USB 드라이브 3.0(SanDisk Ultra Dual USB Drive 3.0)의 경우는 128GB로 제공된다. 또 전송 속도도 증가해 모바일 기기의 사용성을 확장하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선택의 폭을 더 넓혀 줬다.

심영철 샌디스크 코리아 유통사업본부 본부장은 “콘텐츠의 양이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사람들은 모바일 기기로 촬영한 동영상, 사진, 파일의 용량과 품질 모두를 위해 좀 더 진보된 저장 매체를 요구하고 있다”며 “우리의 목표는 혁신적이면서도 직관적인 제품을 선보여 인생의 중요한 순간을 걱정 없이 간직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샌디스크 와이어리스 스틱(좌측),  샌디스크 울트라 듀얼 USB 드라이브 3.0(우측)

샌디스크의 최대 용량 모바일 플래시 드라이브

200GB로 용량이 증가한 샌디스크 커넥트 와이어리스 스틱은 샌디스크의 모바일 플래시 드라이브 중 가장 큰 용량으로 제공되는 제품이다. 이에 따라 수 천 장의 사진과 동영상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공유하고 접근할 수 있다.

지난 CES 2016에서 CEA로부터 무선 기기 액세서리 부문 '명예 혁신제품(Innovation Honoree)'으로 선정된 샌디스크 커넥트 와이어리스 스틱은 모바일 기기와 컴퓨터 간에 간편하게 자료를 전송하고, 공유하며, 스트리밍 할 수 있는 방법을 원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샌디스크 커넥트 와이어리스 스틱은 ‘샌디스크 커넥트(SanDisk Connect)’ 앱을 통한 보안 와이파이 연결로 매우 손쉽게 다양한 기기 간의 콘텐츠를 관리할 수 있다. 샌디스크 커넥트 와이어리스 스틱은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안드로이드, 킨들 파이어 태블릿, 맥(Mac), PC 등 거의 대부분의 모바일 기기를 지원한다.

최근 업데이트된 샌디스크 커넥트 앱은 에어플레이(AirPlay)를 통한 애플 TV, 구글 크롬캐스트, 아마존 파이어 TV 뿐 아니라, 아이폰 6s 및 아이폰 6s 플러스의 3D Touch를 통해 손쉽게 대형 화면으로 컨텐츠를 공유할 수 있도록 해 준다. 이번 업데이트로 아이폰 6s 및 아이폰 6s 플러스로 촬영한 ‘라이브포토’ 역시 샌디스크 커넥트 와이어리스 스틱에 저장할 수가 있다. 샌디스크 커넥트 앱은 앱 스토어, 구글 플레이, 아마존 앱스토어에서 다운이 가능하다.

안드로이드 사용자를 위한 더 많은 용량과 더 빠른 속도

샌디스크 울트라 듀얼 USB 드라이브 3.0은 OTG 지원 스마트폰 및 태블릿에 안성 맞춤인 솔루션으로, 기기의 저장 공간을 확보하고 사진과 동영상을 손쉽게 PC로 옮기도록 도와준다.

128GB의 용량을 지닌 본 제품을 통해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은 사진과 음악, 동영상 및 각종 콘텐츠를 두 배 더 많이 저장할 수 있으며 스마트폰의 용량 걱정 없이도 항상 콘텐츠를 가지고 다닐 수 있다. 늘어난 용량에 더해, USB 3.0 커넥터의 성능도 개선되어, 드라이브에서 컴퓨터로 파일을 전송하는 속도가 최고 150MB/s에 이를 정도로 빨라졌다3.

OTG 지원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연결하면, OS 자체의 파일 탐색기를 통해 샌디스크 울트라 듀얼 USB 드라이브의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다. 또 추가적인 접근 및 관리, 저장공간 작업을 위해 안드로이드 사용자들은 ‘샌디스크 메모리 존(SanDisk Memory Zone)’ 앱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다.

이 앱은 현재 구글 플레이 스토어(Google Play Store)에서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본 앱은 호환 가능한 기기에 드라이브를 연결하면 자동으로 실행돼 사용자의 콘텐츠에 바로 접근하고, 파일 관리를 손쉽게 수행할 수 있도록 해 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