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씨넥스존이 구글의 핏빗(Fitbit) 웨어러블 제품의 국내 유통을 시작한다.

핏빗 스마트워치
핏빗 스마트워치

핏빗은 구글의 지주회사 알파벳이 2021년 인수한 웨어러블 기기 업체로, 2015년 웨어러블 업체 중 최초로 미국 뉴욕증권거래서에 상장되는 등 웨어러블 업계에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업체이다.

핏빗의 웨어러블 제품은 크게 스마트워치와 트래커로 나뉜다. 스마트워치는 Versa 3, Sense 모델로 구성되며, Sense의 경우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혁신적인 EDA센서, 고심박수·저심박수 알림 기능을 탑재한 첨단 건강 스마트워치 모델이다. 또한 스마트워치 답게 블루투스를 통한 전화, 문자, 앱 알림 기능을 포함하며, 한 번 충전으로 6일 이상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 기술을 내장했다.

핏빗의 트래커는 Ace 3, Inspire 2, Luxe·Luxe Gorjana Special Edition, Charge 5 모델로 구성된다. 대표 모델인 Charge 5는 수면 패턴과 각 수면 단계를 모니터링해 수면 효율을 높여 더 활기찬 하루를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을 내장하며, 맞춤형 목표를 설정해 20가지 운동 모드를 선택해 실시간 통계를 받아볼 수 있다.

씨넥스존 관계자는 “수 년간 구글 디바이스의 국내 유통을 성공적으로 진행한 역량을 활용해 핏빗의 국내 유통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면서 “앞으로 구글의 기술이 녹아든 핏빗의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빠르게 국내에 소개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