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라이트브라더스가 6월 8일부터 30일까지 전략적 제휴사 중고나라에서 자전거 입문을 고려하는 이들을 위한 ‘자전거 입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본 프로모션은 중고나라앱에서 ‘라이트브라더스’를 검색하고 중고나라페이로 결제한 고객에게자전거 입문자를 위한 필수템을 제공하는 내용이다. 필수템은 체인오일, 스포츠 물통, 펑크패치 SET로, 재고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중고나라앱을 통해 판매되는 자전거는 비파괴검사, 61개 전문가진단을 거친 ‘라브인증 자전거’다. 라이트브라더스는자체 검수 절차를 거쳐 검증된 중고자전거를 라브인증 자전거로 판매하고 있다. 또한 구매자에게 ‘7일 안심환불제’와 ‘90일 애프터케어’를 제공해 사후관리까지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중고 자전거는 새 자전거를 만들 때 발생하는 탄소 배출까지 억제하는 ‘착한 소비’로서의 사회적 가치뿐만 아니라 제품 수급이 원활하지 않은 최근 자전거 시장 분위기까지 고려해 그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신품 자전거를 구매하는데 대기번호를 부여하고, 수개월을 기다려야 할 정도로 공급이 제한되는 상황이 장기간 이어지는 상황에서 성능, 스펙 등을 안심하고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는 라이트브라더스 서비스 수요도 높아지는 상황이다. 

라이트브라더스 관계자는 “자전거 입문을 고려하는 이들이 국내 최대 플랫폼 중고나라에서 신뢰할 수 있는 라브인증 자전거를 쉽고, 편리하게 접할 수 있도록 마련한 자리”며 “이번 프로젝트가 자전거 라이딩의 즐거움을 더 많은 이들에게 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