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일 고성능 컨트롤러, 시스템을 단순화하고 전반적인 비용과 공간 절약

NI(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사물 인터넷(IoT) 어플리케이션의 복잡한 요구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세 가지 새로운 산업용 컨트롤러 제품을 발표했다.

이 세 가지 산업용 컨트롤러에는 5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견고한 패키지, 내장 I/O 및 다양한 연결 옵션이 갖추어져 있어 머신 개발자와 시스템 설계자들이 여러 가지 서브시스템을 사용하지 않고도 하나의 컨트롤러에 모든 기능을 통합할 수 있다.

▲ NI, 산업용 IoT 시대의 스마트 머신과 지능 시스템 구축용 컨트롤러 출시

새롭게 출시된 IC-3173 등의 단일 고성능 컨트롤러에 비전과 모션, 제어와 프로세싱 등의 다양한 I/O 타입을 통합함으로써 시스템을 단순화하고 전반적인 비용과 공간을 절약할 수 있다.
 
NI의 임베디드 시스템 책임자인 제이미 스미스(Jamie Smith)는 "이미지 프로세싱, 다축 모션 제어, 운영자 인터페이스 등의 특화된 기능용 서브시스템을 여러 가지 통합하게 되면서 산업용 시스템과 머신은 더욱 복잡해다. IC-3173과 같은 제품을 활용하면 하나의 컨트롤러를 이러한 여러 가지 기능에 다각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되므로 시스템이 구성이 단순해지고 성능이 향상된다”고 전했다.
 
IC-3173 산업용 컨트롤러는 듀얼코어 인텔i7 프로세서와 사용자 프로그래밍 가능한 Xilinx Kintex-7 160T FPGA를 결합하여 구급 신호 및 이미지 프로세싱, 맞춤형 디지털 I/O 및 고속 폐루프 제어 기능을 구현한다.

폭넓은 연결성: PoE (power over Ethernet)를 지원하는 기가비트 인터넷 포트 4개와 일반 기가비트 이더넷 포트 1개, 여러 USB3 버전 및 GigE 버전 카메라에 연결하고 동시에 이미지를 처리할 수 있는 전대역폭 USB 3.0 포트 2개로 폭넓은 연결성이 특징이다.
 
EtherCAT 마스터, 이더넷/IP, RS232/RS485, Modbus 시리얼 및 Modbus/TCP를 지원해 PLC 및 운영자 인터페이스 등의 다른 장비와 통신을통합할수있다
 
제어 알고리즘 설정, 이미지 처리 수행, 고급 분석 실행을 위한 LabVIEW 시스템 설계 소프트웨어를 지원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