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PXI 기반 서브시스템에서 동일한 성능을 제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이하, NI)와 에스트로닉스(Astronics)의 자회사인 에스트로닉스테스트시스템(Astronics Test Systems)은 항공 우주 산업용 PXI 기반 제품 개발을 위해 협력할 것을 발표했다.

테스트 시스템 통합에서 강점을 보이는 에스트로닉스와 PXI 기반 자동화 테스트 시스템 전문 업체 NI가 손을 잡음으로써 자동화 테스트 장비(ATE) 어플리케이션 분야에서 동급 최강의 포트폴리오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 PXI 익스프레스용 에스트로닉스 FTIC

에스트로닉스테스트시스템 짐 물루토(Jim Mulato) 사장은 “우리는 고객들에게 최신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VXI에서 PXI로의 이행을 통해 테스트 프로그램 세트(TPS)에 대한 기존 투자를 계속 활용하는 동시에 오래된 계측기를 원활하게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PXI 업계의 강자인 NI와 협력함으로써 상용과 군용 제품 사이의 간극을 줄이는 한편 DoD 테스트 시스템의 장기적인 지속 가능성을 확보할 수 있게 될 것이다"고 전했다.

양사의 협력 작업을 통해 처음 선보이게 된 제품은 에스트로닉스 VXIbus 200 MHz 유니버설 카운터(Universal Counter)를 모델로 한 PXI 익스프레스용 에스트로닉스 FTIC(Frequency Time Interval Counter)다.

TPS와의 긴밀한 통합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계측기는 기존의 VXI 기반 FTIC를 대체할 수 있으며 최신 PXI 기반 서브시스템에서도 동일한 성능을 제공한다. 이 업그레이드는 기존의 VXI 모듈에 아날로그 회로, 펌웨어, 드라이버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진행됐다. 에스트로닉스의 PXI 익스프레스용 FTIC 및 향후 양사의 협력으로 개발되는 제품들과 지원 서비스는 전 세계 NI 판매 채널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