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어드밴스트 에너지(Advanced Energy)는 110A 정격의 비절연 디지털 로드 포인트 DC-DC 컨버터인 ‘Artesyn LGA110D’를 새롭게 선보인다. 

어드밴스트 에너지의 LGA 제품군에 최근 추가된 LGA110D는 동급 DC-DC 컨버터보다 30% 더 높은 전력 변환 밀도로 더 높은 전류 정격을 제공해 산업, 의료, 통신, IT 인프라 시장에서 광범위한 적용에 탁월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어드밴스드 에너지 산업용 전력 변환 제품 마케팅 담당 조 보일스(Joe Voyles) 부사장은 “시장을 선도하는 전력 밀도 덕분에 LGA110D는 운영 효율성을 96% 이상으로 높인다”며 “피크 효율성이 더 높기 때문에 동일한 소형 폼팩터를 사용하는 구형 세대에 비해 전력 소모가 15% 줄어든다”라고 설명했다. 

LGA110D는 평방인치당 220A의 우수한 전류 밀도 외에도 독립적으로 제어되는 2개의 55A/175W 출력을 갖추고 있어 다중 채널 또는 고전류 적용에 필요한 전력 변환기가 더 적다. 듀얼 출력은 완전히 독립적인 것으로 선택하거나 단일 출력으로 구성하거나 최대 3개의 다른 LGA110D 변환기와 동기화해 진정으로 유연한 설계 조합을 만들 수 있다. 이를 통해 PCB 공간을 확보하고 전반적인 시스템 비용을 절감하면서 복잡하고 까다로운 적용에 사용되는 FPGA 또는 ASIC 장치의 증가하는 전류 요구사항을 해결할 수 있다.

아날로그·디지털 제어 기능을 모두 갖췄을 뿐 아니라, 외부 저항기를 사용하거나 설계자에게 더 많은 시스템 통합 가능성을 제공하기 위해 추가적인 제어 기능을 갖춘 업계 표준 PMBus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사용해 편리하게 제어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