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어드밴스드 에너지(Advanced Energy)가 모듈식 구성을 지원하는 신규 전력 플랫폼 'Extelsys CoolX3000'를 발표했다.

 

CoolX3000은 유수의 OEM을 위해 시스템 통합을 단순화하고 최대 24개의 격리된 사용자의 현장 구성 가능 출력과 개별 출력 제어를 통해, 우수한 유연성과 확장성을 제공한다. 디지털·아날로그 인터페이스를 통한 시퀀싱 제어뿐만 아니라 출력 전압과 전류의 제어성이 뛰어나 제공 범위 내에서 가장 높은 전력 레벨을 지원한다.

IEC60601-1 3판, IEC60601-1-2 4판(EMC), IEC60950, IEC62368-1, SEMI F47을 포함한 업계의 최신 의료·산업 안전 표준을 충족한다. 이에 기반해 다양한 의료·산업에서 우수한 전력 밀도와 뛰어난 유연성을 지원함으로써, 다른 적용제품과 연결해 산업 4.0(Industry 4.0)을 위한 디지털 통신·제어 기능을 제공한다.

어드밴스드 에너지 코너 더피(Conor Duffy) 부사장 겸 총괄 책임자는 "CoolX 제품군에 기반한 CoolX3000은 의료, 생명 과학, 산업 고객에게 보다 광범위한 전력, 출력, 지능형 제어 기능을 지원해 설계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 어드밴스드 에너지는 최신 고급 규정과 안전 승인을 통해 고객의 시스템의 미래에 대비하고 있으며, 완전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과 제어를 통해 산업 4.0 이니셔티브를 가능하게 하는 파트너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