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력 소비 절감과 동시에 작물 수확량 향상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어드밴스드 에너지(Advanced Energy)가 고도로 설계되고 정밀한 전력 변환, 측정, 제어 솔루션 분야의 기술력을 활용한 실내, 수직, 온실 농업을 위한 최신 조명·전력 제어 시스템을 발표했다. 고객은 어드밴스드 에너지의 시스템을 활용해 전력 변환 비용을 최대 50%까지 절감하고 설치와 운영 비용을 크게 낮추며 작물 수확량을 올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어드밴스드 에너지 조 보일레스(Joe Voyles)산업 마케팅 부사장은 “새로운 조명·전력 제어 시스템은 과일과 채소 생산의 효율성과 품질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어디에서나 열악한 환경에서 실내 농업 시설을 구축할 수 있는 문을 열어준다"라고 밝혔다.

새로운 시스템은 특허 받은 아테신(Artesyn) iTS와 iHPS 구성가능 전력 공급장치로 구성된다. 아테신의 새로운 소형 12kW 300VDC 모듈과 더불어, 어드밴스드 에너지는 발전된 실내 농업 분야를 위한 비용 효율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은 상당한 양의 에너지 낭비를 제거하는 동시에 조명 전력과 제어 설치 비용을 38% 절감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로운 iHPS는 시장을 선도하는 어드밴스드 에너지의 지능형 전송 스위치인 iHP 전력 공급장치의 작은 버전이다. 더 작은 설계를 통해 다른 중요한 구성 요소를 위한 조명과 전력 캐비닛 내에 더 많은 공간을 제공하고 무게와 비용을 줄이고 시스템 수명을 늘린다. 새로운 iTS는 두 개의 다른 룸 사이에 단일 전원을 전환하거나 공유하기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 장치는 필요한 iHP 전력 공급장치 수를 절반으로 줄임으로써 설치 비용을 절감하고 지속적인 유틸리티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