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김경한 기자] 웨스턴 디지털이 오는 24일 자사의 신규 산업용 SSD ‘IX SN530’를 소개하는 웹 세미나(Web+Seminar, 이하 웨비나)를 Webex(영상 회의 솔루션)를 통해 개최한다. IX SN530은 오토모티브 및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서 요구되는 뛰어난 성능과 내구성, 안정성을 갖춘 제품이다. 

웨스턴 디지털이 주관하는 웨비나는 ‘산업 및 오토모티브 환경을 위한 웨스턴디지털 IX SN530 산업용 SSD 소개’라는 주제로 오후 3시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웨스턴 디지털이 보유한 최첨단 반도체 기술과 전문 지식을 기반으로 산업용 SSD 시장의 차세대 혁신 전략을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이번 웨비나는 ▲웨스턴디지털 회사 소개 및 SSD 시장 현황 ▲산업용 SSD ‘IX SN530’ 제품 소개 ▲자사 제품 실제 적용 사례 및 산업용 SSD 로드맵 공개 ▲질의응답 등 총 4개의 세션으로 구성된다. 

웨스턴디지털에서 산업용, 스마트홈 제품을 주요 기업고객 대상으로 영업을 담당하는 전대흥 차장과, 한국과 일본시장에서 웨스턴디지털 임베디드 제품을 총괄하는 이성배 상무가 연사로 참여해 제품에 대한 상세한 소개와 함께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궁금증을 명쾌하게 해소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번 웨비나에서는 대용량 데이터를 필요로 하는 차세대 산업 및 자율 주행 설계 지원을 보다 용이하게 만들어 줄, 웨스턴 디지털의 오토모티브 및 산업용 SSD인 IX SN530을 소개할 예정이다. 웨스턴 디지털의 IX SN530 NVMe 산업용 SSD는 산업 및 자율 주행 애플리케이션의 까다로운 요구 사항을 위해 설계된 고성능 스토리지 솔루션으로 고용량 TLC 및 고내구성 SLC 옵션을 통한 유연성, 2개의 M.2 폼 팩터와 최대 2TB2의 저장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IX SN530은 작동 온도, 충격, 진동을 포함한 광범위하고 거친 환경 조건을 지원하는 시스템 구축에 최적화돼, 차량 또는 기타 장비의 다양한 물리적 위치에서 시스템 설계자에게 배치 유연성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 웨비나는 행사 안내 페이지를 통해 사전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사전 참가 신청을 한 고객들 중 웨비나 생방송에 참여한 인원들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50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생방송 참여를 한 고객들 대상으로 설문조사 이벤트를 열어 문화상품권 1만 원권(20명)을 전달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