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테크빌교육의 티처빌원격교육연수원(이하 티처빌)이 금융투자전문가 존리 대표와 한국경제신문 이슬기 기자와 함께 ‘주식의 정석’이라는 신규 연수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주식의 정석’ 연수 이미지
‘주식의 정석’ 연수 이미지

존리는 메리트자산운용 대표이자 ‘유퀴즈온더블럭’, ‘쌤과함께’ 등 다수의 방송에서 주식 강연을 진행해온 국내 최고의 금융투자전문가이다.

주식의 정석은 주식은 잘 모르지만 투자는 하고 싶다는 주식투자 입문자를 대상으로 존리 대표의 30년 투자 팁과 올바른 금융습관에 대해서 알려준다.

본 과정은 ▲올바른 투자전략, ▲주식 거래 방법, ▲주식차트 읽는 법, ▲성장주와 가치주, 어디에 투자를 해야 할까?, ▲사람들이 공매도를 싫어하는 이유 등의 주제로 30차시 2학점의 직무연수로 진행된다.

김지혜 테크빌교육 티처빌사업부문 대표는 “평소 주식에 관심은 있었으나 쉽게 접근하지 못했던 교사들에게 주식의 개념과 접근방법을 알려주는 유익한 강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실제 본 연수에 참여한 교사들은 ‘주식투자 입문자를 위한 괜찮은 연수’, ‘여름방학 최고의 연수’라고 입을 모았다.

한편, 티처빌은 다양한 연수 콘텐츠를 기획, 생산함과 동시에 선생님들의 전문적 학습공동체를 지원하는 서비스 ‘쌤학공(쌤들의 학습공동체)’을 3월에 출시했고, 국내 최초 교사 전용 오픈 마켓 ‘쌤동네’도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교과서 검정체제 전환에 최적화 된 AI 기반 수업 지원 서비스 플랫폼 ‘클래스메이커’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앞으로 티처빌은 AI 기반 개인화 서비스를 토대로 교원연수, 강의 콘텐츠, 모임 등 서비스 전반에 새로운 교사 교육지원 생태계를 조성해 나갈 계획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