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조명의 기자]

모리사와코리아가 국내 일정관리 애플리케이션 1위 업체인 타임블럭스와 손을 잡고 프리미엄 한글 서체를 공개한다.

모리사와코리아 폰트가 적용된 타임블럭스의 메모장
모리사와코리아 폰트가 적용된 타임블럭스의 메모장

글로벌 폰트회사 모리사와의 한국 법인인 모리사와코리아는 타임블럭스의 제안에 따라 7월 29일부터 모리사와 폰트를 타임블럭스 앱 스토어에 입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350만 다운로드에 80만 사용자가 사용하는 타임블럭스는 앱내 스토어를 통해 폰트를 비롯해 테마, 스티커, 컬러 등 매월 6만 건 이상의 아이템 판매가 이뤄지는 국내 1위 다꾸(다이어리꾸미기) 애플리케이션이다.

모리사와 폰트는 아이폰, 안드로이드 마켓에서 ‘타임블럭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타임블럭스는 이번에 세계적인 폰트 업체인 모리사와와 파트너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글로벌 진출에 한발 더 나아간다는 복안이다.

특히 이번 모리사와 폰트 입점을 계기로 지금까지 공개된 적이 없는 모라사와의 프리미엄 한글 서체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어서 타임블럭스 유저뿐만 아니라 폰트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김종혁 모리사와코리아 이사는 “이번 모리사와폰트의 타임블럭스 입점을 통해 글로벌 폰트에 목말라 하는 국내외 유저들의 갈증을 시원하게 풀어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