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뉴스=김경한 기자] 유진로봇이 물걸레 특화 모드를 탑재한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G5프라임’ 모델을 공식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2021년형 아이클레보 G5프라임은 2019년 출시돼 홈쇼핑에서 다수의 매진을 기록한 대표 모델 ‘아이클레보 G5’의 뒤를 이을 신제품이다. 

물걸레질 기능을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한 것이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 전국에 폭염특보가 발효되고 높은 습도로 후덥지근한 날씨가 연일 꾸준히 이어지며, 눅눅한 습기를 머금은 먼지가 바닥에 눌러 붙어 실내 청소의 어려움이 예상되는 때에 바닥 먼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는 기능을 탑재한 것이다.

아이클레보 G5프라임은 사람이 손으로 눌러 닦는 모습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물걸레 특화 모드’를 탑재했다. 해당 모드를 선택하면 로봇청소기가 앞뒤로 왔다 갔다 집중 왕복 주행을 하며 남아있는 먼지와 오염물을 말끔히 제거해낼 수 있다. 특히 특별 수평 하중 설계를 통해, 로봇 무게 전체로 걸레를 눌러 닦을 수 있도록 제작돼 바닥에 눌러 붙은 먼지도 확실하게 닦아낼 수 있다. 걸레가 마르지 않도록 일정한 양의 물을 자동으로 공급해주는 전자제어 물공급 시스템도 채용했다. 

자사 기존 모델 대비 3배나 커진 빅스크린 리모컨을 제공해 제품 조작이 편리하다. 배터리가 부족하면 자동으로 충전스테이션에 복귀해 완전 충전한 후 청소가 중단됐던 지점으로 다시 돌아가 청소를 이어서 진행하는 ‘연결 청소 기능’까지 탑재했다. 전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사용자가 원할 때 언제 어디서든 집 안팎에서 청소 명령 및 제어, 예약 청소 및 실시간 청소 로봇 상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유진로봇은 2021년형 아이클레보 G5프라임의 출시를 기념해 7월 16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네이버 기획전에서는 아이클레보 G5프라임을 구입한 고객 전원에게 물걸레와 먼지통을 추가로 증정하며, 출시 기념 가격 할인과 스토어찜 할인쿠폰까지 제공한다. 해당 기획전 이벤트는 아이클레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