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적 공간 요건 제한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

로크웰오토메이션(이하 로크웰)이 AAD밴스 유로카드(AADvance Eurocard) 프로세스 세이프티 시스템을 발표하고 프로세스 엔지니어들에게 50% 절약된 물리적 하드웨어 공간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 로크웰이 AAD밴스 유로카드 프로세스 세이프티 시스템을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AAD밴스 유로카드 프로세스 세이프티 시스템은 해저 제어 플랫폼 등 물리적인 공간 요건이 더 제한적인 산업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이다.

신규 시스템은 요구 조건이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 적용하도록 설계된 최초의 프로세스 세이프티 시스템 중 하나다.

로크웰은 AAD밴스 유로카드 시스템 사용 시 기업은 안전하고 지속적인 운영을 확보하고 인적 오류의 위험을 줄임으로써 사람, 장비, 환경을 보호할 수 있고 사용자는 시스템을 통해 단일 워크스테이션에서부터 공장 전반에 걸친 세이프티 관리 시스템을 제어하고 업데이트함으로써 개별 터미널 업그레이드에 소요되는 시간과 인적 오류의 가능성을 줄일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AAD밴스 유로카드는 기존 AAD밴스 플랫폼과 동일한 컨트롤러 플랫폼, 워크벤치 소프트웨어, 프로세스 모듈, 펌웨어 및 전자 장치를 공유한다.

이 시스템은 다양한 수준의 안전성과 사용자별 특정 시스템 요구 사항에 따라 맞춤 구성 가능하며 특히 기능 안전 및 핵심 제어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디자인돼 다양한 프로세스 산업에 유연성, 확장성, 분산성을 갖춘 솔루션을 제공한다.

시스템은 기능 안전에 관한 엑시다(Exida) 인증을 획득했다. SIL 3의 기능 안전 요구 사항을 충족하며 IEC 61508: 2010, 파츠(Parts) 1-7을 준수한다.

앨런 렌트컴(Allan Rentcome) 로크웰 시스템 & 솔루션 글로벌 기술 디렉터는 “AAD밴스 유로카드 시스템은 설치 공간이 제한적인 애플리케이션에서 통합성 향상을 원하는 고객 피드백과 업계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설계됐다”며 “축소된 시스템을 통해 프로세스 엔지니어는 장비 공간을 줄이면서도 컨트롤러당 최고 500개의 I/O를 설치할 수 있고 표준 AAD밴스 시스템의 크기에 맞게 확장할 수도 있다”고 전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