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스 이퀴쓰 회장 "수 년간의 성장 동력을 활성화하기 위해 최선 다할 것"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컴퓨팅 관련 개방형 표준을 제정하는 비영리 컨소시엄 ‘PICMG’가 2021년부터 2022년까지 활동할 임원 4명을 선출했다. 이중 제스 이스퀴쓰(Jess Isquith) 회장, 더그 샌디(Doug Sandy) 최고 기술 책임자(CTO), 딜런 랭(Dylan lang) 재무담당 3명은 재선됐으며, 발레리 앤드류(Valerie Andrew)가 마케팅 부사장으로 새롭게 선출됐다. 

제스 이스퀴쓰 PICMG 회장

제스 이스퀴쓰 회장은 "향후 2년 동안 PICMG 임원, 회원과 계속 일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돼 영광”이라며, “현재는 PICMG에게 흥미로운 시기다. 리더들은 지난 수 년간 성장해 온 추진력을 활성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더그 샌드는 PICMG에서 15년 이상 리더 자리에 있었으며, CTO로 일해 온지 12년째에 접어들었다. 현재 진행 중인 IIoT 이니셔티브의 의장을 계속 맡게 될 예정이다. 

이전에 PICMG의 보좌관으로 일했던 발레리 앤드류는 이번에 마케팅 부사장으로 선출됐다. 앤드류는 엘마 일렉트로닉(Elma Electronic)의 전략적 마케팅 설계자이며, 임베디드 업계에서 20년 이상 경력을 쌓아왔다. PICMG에서 오랫동안 활동해 왔으며, VITA와 SOSA를 포함한 개방형 표준 조직에서 리더 역할을 해왔다. 

샘텍(Samtec)으로부터 온 딜런 랭은 재무담당으로 계속 근무한다. 랭은 샘텍의 표준 팀 일원으로서, 회사의 차세대 기술과 제품 개발 정의를 위한 로드맵을 확대하고 있다. 그는 PICMG COM-HPC와 IIoT 이니셔티브의 보좌관으로 일하고 있다. 그는 VITA와 SOSA 위원회의 지도적 직책도 수행하고 있다.

현재 비서 역할은 공석이지만, PICMG는 그 자리를 채우기 위해 적극 나서고 있다.

PICMG는 2021년에는 고성능 컴퓨팅을 위한 새로운 COM 사양인 COM-HPC, 마이크로 SAM을 위한 IIoT 펌웨어와 데이터 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다. 또한 콤팩트 PCI(Compact PCI) 시리즈에 대한 업데이트를발표하고, 마이크로 TCA 향상을 위한 작업을 진행한다. 그 외에도 DMTF, VITA, OCP를 비롯한 다른 표준 조직과의 지속적인 협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