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벨킨이 신규 사운드폼(SOUNDFORM) 오디오 제품과 부스트업 차지 모바일 충전 제품을 공개했다.

 

'사운드폼 프리덤 트루 무선 이어버즈(SOUNDFORM Freedom True Wireless Earbuds)'는 맞춤형 드라이버와 8시간의 연속 재생시간, 환경 소음 차단 기능, Qi 무선 충전, 20시간의 배터리 수명을 제공한다. 단 15분 충전으로 2시간 동안 재생할 수 있다.

맞춤형 드라이버를 통해 전달되는 벨킨 사운드는 강렬한 저음과 맑은 음향을 제공한다. 제품에 적용된 벨킨의 클리어 콜(Clear call) 기술은 퀄컴(Qualcomm) QCC3046 블루투스(Bluetooth) SoC와 함께 주변 소음 방해 없는 우수한 통화 품질을 구현한다.

애플의 '내 물건 찾기' 기능을 활용한 위치 기능도 추가돼, 분실 또는 도난 시 해당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이어버즈를 찾을 수 있다.

 

맥세이프와 호환되는 '부스트업 차지 프로 2in1 무선 충전 스탠드'는 충전 환경을 간소화해준다. 맥세이프가 탑재된 아이폰12 시리즈를 제품에 올려 놓으면 세로 또는 가로 모드에서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 아이폰12 시리즈에 최대 15W의 고속 충전을 지원하며 에어팟 프로(무선충전 지원)에 적합한 충전 패드도 함께 제공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