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 보안 기술과 서비스, 자동화 솔루션 인정받아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베스핀글로벌이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의 보안 서비스 파트너인 ‘AWS MSSP’ (Managed Security Services Provider, 관리형 보안 서비스 공급자)에 선정됐다. 

AWS 쉴드, AWS WAF 설명 이미지

최근 다중 네트워크 레이어(Layer3, Layer4, Layer7)와 대량 DDoS 등 새로운 방식의 공격이 증가함에 따라 이에 대응하기 위해 세계적으로 가장 안전한 클라우드 플랫폼으로 알려진 AWS는 고객이 사이버 공격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다양한 툴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일례로, DDoS 공격으로부터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는 관리형 보안기능인 AWS 쉴드(Shield)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환경에 보안 보호 계층을 추가하면서 외부 공격으로부터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기 위해 AWS WAF (Web Application Firewall)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스핀글로벌은 AWS 보안 제품을 이용한 클라우드 보안서비스와 AWS의 엔드포인트 보안과 WAF 구성·운영·컨테이너/서버리스에 대한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안 기술과 서비스 역량을 인정받았다. 또한, 자체 클라우드 보안 상품인 ‘SecOps’ (섹옵스, Security + Operations)에서 준비 중인 컴플라이언스와 자동화 기반의 보안 솔루션에 대한 가치를 인정받아 ‘AWS MSSP’ 파트너로 선정됐다.

베스핀글로벌은 AWS에서 IT서비스를 운영 또는 준비하는 기업을 위한 보안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베스핀글로벌 자체 보안평가 방법론을 기반으로 고객의 인프라 구성과 서비스를 분석해 DDoS 방어와 애플리케이션 보호를 위한 가장 효율적이고 안전한 보안구성을 제공한다. 그 외에도 기업이 운영하는 애플리케이션 특징별 보호정책과 실시간 트래픽 분석을 통한 추가적인 보안정책을 개발·적용한다.

베스핀글로벌은 국내외의 폭넓은 운영경험을 기반으로 AWS인증 보안전문가와 AWS 보안지원팀(Security Support Team)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유형의 DDoS와 애플리케이션 위협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AWS 보안 알림(Alert)을 분석해 각각의 데브옵스(DevOps) 팀이 운영하는 자동화된 파이프라인에 애플리케이션 보호를 위한 필요 보안 정책을 적용해서 배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와 함께 AWS WAF와 AWS 쉴드와 같이 AWS 보안 기능에 의해 탐지된 외부 공격에 대한 시각적인 레포트를 제공하고, 보안 관제 서비스와 통합해서 다양한 요구사항에 대응할 수 있는 원스톱(One-Stop)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베스핀글로벌은 최근 클라우드의 원스톱 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섹옵스를 선보였으며, 국내 MSP기업 중 최초로 국제 인증 ISO (ISO 27001)와 국내 ISMS 인증을 모두 보유한 기업이기도 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