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가 오는 11월 10일부터 4일간 'AWS 클라우드 위크 – 인더스트리 에디션(AWS Cloud Week – Industry Edition)'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최신 클라우드 시장 트렌드와 고객 사례를 공유하기 위해 기획된 자리다. 이를 통해 ▲디지털 비즈니스와 게임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 ▲스마트 제조 ▲금융과 핀테크 ▲전자와 통신 ▲유통과 이커머스 등 다양한 산업 속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해 살펴볼 수 있다.

 

AWS 클라우드 전문가들과 각 산업군에 분포하고 있는 20여 개의 AWS 고객사들이 30개 이상의 세션에 걸쳐 인공지능(AI), 머신러닝(ML), 빅데이터, 사물인터넷(IoT), 컨테이너, 데이터베이스, 보안, 컴플라이언스, 서버리스 등 최신 클라우드 기술의 구현 방안과 성공사례를 소개한다.

참석자들은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beNX, 네오위즈, 두산중공업, 한국타이어, 삼성전자, LG전자, KBS, 우아한형제들, KB 국민카드, 아모레퍼시픽 등 AWS 고객사들의 발표를 직접 들을 수 있다.

AWS 코리아 함기호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이 클라우드로 새로운 비전을 세우고,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에 필요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AWS 클라우드 위크 – 인더스트리 에디션은 무료로 진행되며, 온라인 사전 신청은 오늘 6일부터 AWS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