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혜진 기자] 한국후지제록스 주식회사(Fuji Xerox Korea Co., Ltd.)가 내년 4월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FUJIFILM Business Innovation Korea Co., Ltd)로 사명을 변경할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새로운 사명인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은 ‘혁신에서 얻는 가치(Value from Innovation)’를 기업 슬로건으로 내세우는 후지필름 그룹의 일원으로서, 앞으로 더욱 다양한 비즈니스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비즈니스 혁신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전역의 후지제록스 계열사와 판매 회사 또한 같은 달부터 사명을 변경할 계획이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사명변경과 상관없이 고객과의 현재 계약을 완전히 이행하면서 통합문서관리서비스(Managed Print Services, MPS)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와 유지보수 기능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후지제록스 오타니 다카시 사장은  “이번 사명 변경은 글로벌 후지필름 그룹과 더욱 긴밀한 협업을 통해 새롭게 창출되는 시너지로 비즈니스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혁신을 제공하겠다는 약속을 상징하는 것”이라며 “새로운 출발을 계기로 고객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미래를 내다보며 현재 보유하고 있는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전달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ag

키워드

#후지제록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