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전, ‘블록체인 게임 얼라이언스’ 온라인 밋업 참가
상태바
디비전, ‘블록체인 게임 얼라이언스’ 온라인 밋업 참가
  • 이혜진 기자
  • 승인 2020.10.29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이혜진 기자] 블록체인 기반 가상현실(VR) 콘텐츠 플랫폼 디비전 네트워크(Dvision Network, 대표 엄정현)가 블록체인 게임 얼라이언스(BGA)가 주최하는 온라인 밋업에 참가한다고 28일 밝혔다.

디비전 네트워크는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VR 콘텐츠 플랫폼이다. 디비전 네트워크 참여자는 콘텐츠 생산 및 제공, 체험을 통해 더 효율적인 VR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데 이바지하고 이에 대한 보상을 받는다.

디비전 네트워크는 이번 온라인 밋업에서 VR 및 블록체인 기술 융합의 필요성과 떠오르고 있는 NFT 시장에서 디비전 네트워크의 입장, 성장 동력을 알릴 계획이다. 또 디비전의 메타버스 및 VR-Market을 비롯한 디비전 플랫폼의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온라인 밋업은 한국 시각으로 오는 31일 밤 12시에 시작해 2시간 동안 생중계된다. 밋업은 블록체인 게임 얼라이언스가 주관하며 여러 블록체인 프로젝트 관련 이해 관계자가 참석해 게임 산업 내 블록체인 기술과 관련한 기조연설 및 패널 토론이 이뤄진다.

디비전 네트워크 엄정현 대표는 “이번 온라인 밋업 참여는 디비전 네트워크를 글로벌 BGA 커뮤니티에 소개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다른 프로젝트와 동반 성장할 기회를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