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용, 상용, 자동차용 전자제품의 패시브 컴포넌트 라인업 강화
올해 가을부터 엘리먼트14 한글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온라인 전자부품 쇼핑몰인 엘리먼트14가 KOA 유럽 GmbH와 1500종의 KOA 패시브 컴포넌트 제품군 유통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 

주요 제품군으로 후막 레지스터를 비롯해 션트/전류 감지 레지스터, 와이드 터미널 레지스터, 고전압 레지스터, 박막 칩 레지스터, 슈퍼 프로텍선 레지스터 등이 있다.

KOA는 산업용, 상용, 자동차용 등 다양한 하이 스펙 제품으로 명성이 높은 기업이다. KOA의 제품을 유통하게 되면서 엘리먼트14의 폭넓은 패시브 컴포넌트 라인업이 크게 강화된다. 전 제품은 최소 주문량이나 계약별 가격이 적용되지 않는 유연한 가격 정책, 빠른 예약, 통합 주문 시스템으로 편리하게 제공된다.

엘리먼트14의 IP&E 글로벌 헤드를 맡고 있는 사이먼 미드모어는 “KOA는 전세계 패시브 컴포넌트 솔루션 시장을 선도하는 제조사이며 엘리먼트14의 제품군을 크게 강화시켜줄 기업이다. KOA의 특수 칩 레지스터, 센서, 인덕터 제품군이 더해지면서 이미 36만종 이상의 패시브 컴포넌트로 엘리먼트14의 포트폴리오가 더욱 광범위해지게 됐다. 강력한 공급망을 자랑하는 유통사 엘리먼트14와 KOA 간 이번 파트너쉽 덕분에 고객들은 최고 수준의 패시브 컴포넌트를 이용하실 수 있다”라고 밝혔다.

KOA 유럽 GmbH의 마이크 암스스롱 마케팅 총괄 매니저 또한 “엘리먼트14는 KOA에게 바랄 나위 없는 파트너이며 이러한 대형 프랜차이즈 계약은 저희 패시브 컴포넌트 제품의 가용성이 한 단계 확대됨을 의미한다. KOA는 엘리먼트14와 같은 글로벌 유통사와 함께 함으로써 레지스터를 비롯한 패시브 제품 제조사로의 지위가 더욱 견고해지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엘리먼트14는 온라인 리소스, 데이터시트, 애플리케이션 노트, 영상, 웨비나 등의 다양한 자원을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엘리먼트14 고객들은 모기업 애브넷의 광범위한 개발 생태계를 통해 설계에서 본제품 생산에 이르는 전 과정의 기간을 크게 단축하고 제품 개발/생산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

KOA 제품군은 올 가을부터 엘리먼트14 한글 웹사이트에서 구입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