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배유미 기자] 컨버터 제공업체 몬선이 소형·일체형 AC/DC 컨버터 LS-R3 시리즈를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기존의 플라이백 컨버터가 간단하면서도 여러 상황에 맞게 맞춤화 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먼저, 몬선의 LS-R3은 다차원적으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컨버터에 적용되는 이산 솔루션의 경우에는, 원자재 비용만 줄일 수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이번 시리즈는 설계 비용, 제조원가, 시간 비용 등에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위해 몬선은 자체 설계한 IC에 회로를 통합해 LS-R3 시리즈의 주변 회로를 더욱 단순화했다. 또한, 완전 자동화 제조 과정을 거쳤고, 주변 회로를 사용자의 용도에 맞게 설계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LS-R3는 타 회로도 선택할 수 있도록 해 저비용 소비자 제품과 고급 전력을 포함한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소형화, 콤팩트한 크기 ▲높은 신뢰성 등도 이번 시리즈의 장점이다.

이외에도 LS-R3 시리즈는 85~305VAC의 광범위한 입력 전압 범위를 달성했으며, 정전기 소비량은 0.1W로 6단계의 에너지 효율을 충족했다. 또한, -40℃의 초저온에서 풀 부하로 작업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