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몬선(Mornsun)이 AC·DC 전력 시리즈인 ‘305RAC’를 선보였다.
시장은 AC·DC 전력 제품에 대해 새로운 사항들을 계속 요구하고 있다. 몬선의 ‘305RAC’는 입력전압이 305VAC인 AC·DC 파워서플라이로, 모든 작업 조건에서 우수한 신뢰성을 제공한다.

제품군은 입력전압이 85-305VAC인 AC·DC 전력 제품으로 ▲파동되는 전압 환경에서 활용 ▲탁월한 성능 ▲고저온 신뢰성 ▲고습도 신뢰성 ▲고해발 고신뢰성 ▲각종 열악한 조건 속에서도 탁월한 EMC성능 등을 지원한다.
배전망의 전압이 264VAC를 넘거나, 발전기로 전압을 공급할 경우엔 AC·DC 파워 서플라이 내부 전해콘덴서가 고장 날 가능성이 높다. 몬선의 제품은 85-305VAC 입력전압 범위를 제공해 이런 위험성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한다.
또한, 305RAC는 과도한 서지(Surge)를 방지하고, EMI 성능은 Class A/B 표준을 만족하며, 사용 수명도 기존 대비 더 길다.
AC·DC 전력 솔루션은 해발고 2000m나 5000m 등 외지나 열악한 환경에서도 사용되고 있다. 이를 위해 305RAC 시리즈도 고온해발 테스트, 저온해발 테스트, 장기 에이징테스트, 고온고습 테스트 등 각종 모의실험 테스트를 거쳤다.
온도 또한 -40℃~+80℃의 넓은 환경 온도를 제공해 산업 환경에서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킨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내 댓글 모음
선연수 기자
(sunys@techworld.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