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인피니언이 오는 7월 1일 가상 전시 부스에서 전력 반도체 기술을 선보인다.

 

인피니언은 PCIM 2020 가상 전시 부스에서 3가지 주제로 데모 25개와 함께 100개가 넘는 제품을 공개한다. 참관객은 실리콘 제품, 실리콘카바이드(SiC) 제품인 ‘CoolSiC’ 시리즈, 갈륨나이트라이드(GaN) 제품인 ‘CoolGaN’ 등 다양한 전력 디바이스 포트폴리오를 살펴볼 수 있다.

가상 전시 부스에서는 웨비나도 진행된다. 7월 1일부터 3일까지 총 17개의 프레젠테이션이 공개되며, 프레젠테이션 이후에는 채팅으로 강연자들과 대화할 수 있다.

전시 부스에서 관심있는 주제를 클릭하면 관련 제품을 사용한 애플리케이션 사례들을 확인할 수 있다. 제품 소개, 프레젠테이션, e-러닝, 인포그래픽, 비디오, 이미지(360° 뷰), 유용한 다운로드를 제공하는 제품 별 페이지도 함께 제공된다.

이 외에도 H2S 보호 기법이 적용된 EconoPACK+ 모듈, 중간 전력대 애플리케이션에서 SiC 기술을 사용할 수 있는 CoolSiC MOSFET 신제품, 전기차에 사용되는 HybridPACK Drive CoolSiC, 배터리 관리 시스템(BMS) IC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을 확인할 수 있다. 가상 부스 참관 신청은 인피니언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