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배유미 기자] 게임엔진 개발사 에픽게임즈가 스토어에서 기어박스 소프트웨어의 ‘보더랜드: 핸썸 콜렉션(Borderlands: The Handsome Collection, 이하 보더랜드 THC)을 이번 주 무료 명작 게임으로 제공한다.

에픽게임즈는 내달 11일까지 인기 게임들을 무료로 이용하거나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에픽 메가 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 현재 무료로 제공된 게임은 ▲그랜드 테프트 오토V(Grand Theft Auto V, 이하 GTA5) 프리미엄 에디션 ▲시드 마이어의 문명 VI(Sid Meier’s Civilization VI, 이하 문명 6) 스탠다드 에디션이다.

세 번째 명작 무료 게임 ‘보더랜드 THC’는 일인칭 슈팅 게임(FPS)에 레벨업과 스킬, 무기 등급 등 롤플레잉 게임(RPG)의 요소를 가미한 ‘보더랜드’ 시리즈 작품이다. 해당 시리즈에는 올해의 게임(Game Of The Year, 이하 GOTY) 27 부문에서 수상한 ‘보더랜드 2’와 2014년 GOTY를 수상한 ‘보더랜드: 프리 시퀄’이 포함돼 있다.

이외에도 에픽게임즈는 ▲보더랜드 3(50%) ▲컨트롤(50%) ▲아노 1800(50%) ▲아우터 월드(35%) ▲레드 데드 리뎀션 2(20%) ▲새티스팩토리(10%) 각각 할인을 적용해 판매하고 있다. 또한, 11,000원의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에픽 상품권도 무한으로 제공된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GTA 5와 문명 6 무료 배포 이후, PC방 점유율이 급상승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에픽게임즈 스토어를 이용했다”며 “이번에 무료로 제공되는 ‘보더랜드 THC’는 인기 게임 ‘보더랜드 2’와 ‘보더랜드: 프리 시퀄’을 모두 즐길 수 있는 작품이니, 많이 이용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이어 “2주 남은 에픽 메가 세일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에픽게임즈 스토어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