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배유미 기자] 게임∙게임엔진 개발사 에픽게임즈 코리아가 언리얼 엔진 주요 작품들을 확인할 수 있는 영상 ‘시즐릴 2020’을 공개했다.

언리얼 엔진 시즐릴 2020에는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마인크래프트 던전 ▲모탈 컴뱃 11 ▲보더랜드 3 ▲스타워즈 제다이: 오더의 몰락 ▲블리딩 엣지 ▲돈틀리스 ▲킹덤 하츠 3 ▲드래곤볼 Z: 카카로트 등 기존에 출시돼 게이머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작품이 포함돼 있다. 이와 함께 ▲갓폴 ▲아웃라이더 ▲크로스파이어X ▲아세토 코르사 콤페티치오네 ▲아토믹 하트 등도 확인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아폴로 11호: 미션 AR ▲더 만달로리안 ▲프로젝트 빈센트 등 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다양한 산업 분야의 작품들도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를 받고 있는 신규 프로젝트부터, 이미 큰 사랑을 받은 프로젝트까지 한눈에 볼 수 있는 올해의 시즐릴을 공개한다”며, “이름만 들어도 알 만한 게임들뿐 아니라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는 언리얼 엔진 작품들을 이번 시즐릴을 통해 확인해보시기를 바라며, 이 자리를 빌려 언리얼 엔진으로 훌륭한 작품을 개발해주신 모든 개발사와 개발자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