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캔헬스’로 59가지 건강 항목 측정한다
상태바
‘아이캔헬스’로 59가지 건강 항목 측정한다
  • 선연수 기자
  • 승인 2020.03.02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이 언제 어디서나 사용자 맞춤형으로 건강 관리를 돕는 디지털 헬스 케어 솔루션 ‘I Can Health(아이캔헬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이캔헬스는 체성분, 혈압, 콜레스테롤 등 최대 59가지 건강 항목을 측정할 수 있다. 측정된 개인별 생체 정보는 현장에서 키오스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 앱으로 연동해 누적된 데이터를 보관하고 기록할 수 있다. 측정 결과와 함께 운동, 식이요법, 스트레스 관리 등 다양한 생활 습관 개선 가이드도 제공해준다.

지정맥을 통한 생체 인식 암호화 인증으로 사용자 데이터를 보호한다. 전국 보건소, 병원과 측정 데이터를 공유하는 것에 동의하면, 대사증후군과 만성 질환에 대한 데이터 연계 진료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본 서비스는 프로(Pro)와 베이직(Basic) 두 버전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2019년 6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과 헬스맥스의 MOU를 통해 국내 주요 거점에 설치된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의 헬스케어 플랫폼과 헬스맥스의 헬스케어 운영 플랫폼인 ‘MyCADY Zone’(마이캐디존)’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박정우 영업본부장은 “최근 코로나19 등으로 개인 건강에 대한 높아진 관심을 고려해 더욱 전문적인 헬스케어 서비스를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