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 RF 벡터 신호 발생기 출시
상태바
키사이트, RF 벡터 신호 발생기 출시
  • 김경한 기자
  • 승인 2019.09.18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oT 엔지니어의 테스트와 측정 요구조건 충족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IoT와 범용 디바이스를 설계하는 엔지니어의 요구를 충족하는 새로운 CXG X-시리즈 RF 벡터 신호 발생기를 출시했다.

키사이트 CXG X-시리즈 RF 벡터 신호 발생기
키사이트 CXG X-시리즈 RF 벡터 신호 발생기

이 새로운 CXG는 IoT와 범용 디바이스를 설계하는 엔지니어에게 제품 개발 사이클을 가속하는 이점과 한정된 예산에 맞는 고품질 신호 테스트 역량을 제공한다. 또한 키사이트 PathWave 신호 생성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설계 검증으로 신뢰성을 증가시킨다.

키사이트 CXG 신호 발생기는 대부분의 무선 애플리케이션 테스트가 요구하는 9kHz ~3/6GHz의 주파수 범위와 최대 120MHz의 RF 변조 대역폭 지원한다. 전자 소자의 기본 파라메트릭 테스트와 수신기의 기능을 검증한다. 여러 표준을 준수하는 벡터 신호를 사용한 디바이스 테스트와 신호 생성에 소요되는 시간 단축하고, 신뢰할 수 있는 벡터 신호 발생기를 사용해 무선 통신 시스템 내 전자 소자의 문제 해결한다. 자체 유지관리 솔루션과 저비용 수리로 가동 중지 시간과 경비 최소화한다.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 글로벌 파트너 조직 선임 디렉터 카리 파버(Kari Fauber)는 “키사이트의 CXG 솔루션은 진화하는 무선 표준 전반에 걸쳐 다양한 가전제품 테스트에 있어 엔지니어에게 필요한 경제성과 성능을 제공한다"며, "광범위한 키사이트 채널 파트너들에게 키사이트 CXA 신호 분석기와 함께 이상적인 보완 제품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