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건한 기자] SAS코리아가 대한산업공학회와 함께 7월 4일(목)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 국내 제조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SAS 제조 이노베이션 포럼 2019'를 개최한다.

이번 SAS 제조 이노베이션 포럼에서는 미국, 독일, 일본, 국내 제조산업의 고객 사례를 통해 ▲글로벌 B2B 업계의 예측 자산 유지보수 ▲제품 품질과 투자수익(ROI) 개선 ▲수요 예측을 통한 생산·판매 플래닝 ▲실시간 품질 예측을 통한 공정제어 최적화 사례가 공유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AI와 머신러닝(ML) 기술이 적용된 ‘제조 산업을 위한 SAS IoT 분석 플랫폼(SAS Analytics for IoT)’ 솔루션을 이용한 생산성 증대와 비용 절감 방안이 소개된다. 또 주요 기업의 혁신 사례로는 코니카 미놀타를 비롯해 볼보 트럭, 지멘스 헬시니어스, 미쓰비시중공업 등의 이야기가 준비돼 있다.

SAS 아시아태평양 지역 제조산업 분석 전문가 최병욱 이사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의 제조 기업들은 제조 프로세스와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구축해야 한다”며, “SAS의 AI·ML 기반 분석 플랫폼은 예측을 통해 품질과 공정상의 문제를 사전에 인지하고, 데이터 통합 및 자동화 과정까지 분석 라이프사이클 전체를 실시간(real-time)으로 지원한다. SAS는 최적화 모델의 실시간 업데이트를 통해 기업 고객이 제조 혁신을 실현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행사 일정표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