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나리 기자] 안리쓰(Anritsu)는 자사의 신호 품질 분석기-R (SQA-R) MP1900A가 PCI-SIG 컨소시엄으로부터 PCI Express (PCIe) 3.0 기술 링크 이퀄라이제이션 (링크 EQ) 테스트, 수신기 (Rx) 지터 허용 오차 테스트에 대한 적합성 테스트 솔루션을 인증 받았다고 발표했다. 

MP1900A는 PCI Express 3.0 사양을 지원하고 PCI Express 4.0, 5.0 사양으로 확장할 수 있고, PHY 계층의 전기적 특성과 프로토콜 테스트와 같은 다양한 테스트를 지원하고 고품질 파형 패턴 발생기(PPG) 및 고감도 오류 검출기(ED)를 사용해 장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이 통합 솔루션은 복잡한 측정 방법과 상호 연결성을 보장해야 하기 때문에 개발 과정에서 고속 직렬 버스 인터페이스의 검사 시간을 단축해야 하는 시장 요구를 해결한다. 인증 된 테스트 솔루션은 SQA-R MP1900A를 최대 30 GHz 대역폭과 80 GS/s 샘플 속도를 갖는 Teledyne LeCroy SDA830Zi-B 직렬 데이터 분석기와 통합 구성돼 제공된다. 미래의 PCI Express 4.0 및 5.0 사양을 지원하는 간단한 확장성을 제공함으로써 솔루션은 테스트 시간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테스트 비용을 절감한다. 

엔지니어는 통합 솔루션을 사용하여 PCI Express 3.0 (8 GT/s) 기술 추가 카드, 시스템 보드의 PHY 레이어를 평가하고 테스트 중인 장치 (DUT)의 통신 상태 확인을 위한 링크 EQ 테스트 ), DUT 스트레스 내구성(tolerance)을 측정하기 위한 Rx 테스트도 수행할 수 있다.  SQA-R과 SDA830Zi-B는 문제 해결 분석은 물론 높은 반복성 테스트를 지원한다. Teledyne LeCroy SDA를 포함 시키면 송신측 테스트를 지원해 PCI Express 3.0 아키텍처 DUT에 대한 포괄적인 테스트 솔루션을 보장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