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티드 모바일 세계, 보다 나은 연결성 보장

[테크월드=정환용 기자] 안리쓰 코퍼레이션은 바르셀로나의 MWC(Mobile World Congress) 2018에서 보다 나은 연결성을 보장하기 위한 테스트, 측정·모니터링 솔루션에 대한 최신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안리쓰는 5G-NR, LTE-A-Pro, IoT 기술, 진보된 네트워크에 대한 새로운 테스트와 모니터링 과제에 중점을 둔다.

안리쓰는 시연을 통해 점차 복잡해지고 다양해지는 모바일 환경에서 장치, 구성 요소, 시스템과 서비스를 설계, 테스트, 관리, 모니터링을 직면할 도전과제들을 해결한다. 이 솔루션에는 터미널과 인프라를 위한 무선, 광·RF/RF 계측기가 포함된다. 안리쓰는 MWC에서 다음 항목에 초점을 둔다.

▲5G New Radio(NR) 분석 - 밀리미터파 주파수에서 최대 1GHz의 대역폭 분석을 위한 MS2850A 신호 분석기, 6GHz 이하 5G NR 신호 분석을 위한 MT8870A 범용 무선 테스트 세트를 사용하는 5G R&D, 생산 테스트 솔루션이다.
▲Gigabit LTE - 안리쓰의 디바이스 테스터가 수행하는 최대 2Gbps의 데이터 속도에서 5CC, 4x4 MIMO 구성을 포함한 LTE-Advanced Pro 칩셋과 장치의 테스트를 지원한다.
▲CRAN 배치와 관리 - MT8220T BTS Master와 같은 CPRI 현장 설치 도구를 사용해 CRAN, RF-over-CPRI, 케이블 설치, OTA(Over-the-Air), 직접 연결 RF 테스트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MS2760A 울트라 포터블 스펙트럼 분석기로 스펙트럼 관리와 간섭 검색, MT1000A 올인원 테스트로 WAN(광대역통신네트워크)의 신속한 유지·보수를 할 수 있다. 

안리쓰 커스텀 SW 솔루션은 사용자 정의 소프트웨어 개발을 통해 데이터와 디바이스의 성능을 활용, 기업의 출시 시기를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통신, 모바일·웹 애플리케이션, 임베디드 시스템에서 프로젝트의 모든 규모를 관리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면서 가장 복잡한 문제를 처리하고 비즈니스 수익을 가속화 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