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나리 기자] 반도체,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사이프레스 세미컨덕터(Cypress Semiconductor)의 WICED CYW43907 평가 키트를 판매한다. 이 평가 키트는 생산 단계까지 소자를 평가하는 제품으로서 생산 준비가 끝난 IoT(사물인터넷) 설계를 생산할 때 출시 시간, 위험, 비용을 크게 개선시키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마우저가 판매하는 사이프레스의 WICED CYW43907 평가 키트는 사이프레스의 CYW43907 SoC(시스템 온 칩)를 기반으로 설계됐다. CYW43907 무선 SoC는 듀얼밴드 802.11n(2.4GHz, 5GHz) Wi-Fi와 32비트 Arm 코어텍스(Cortex)-R4 애플리케이션 마이크로컨트롤러 서브시스템이 결합된 제품이다. SRAM 2MB와 더불어 이더넷(RMII/MII), UART, SPI/QSPI, I2C 등 다양한 표준 인터페이스를 갖췄다.

평가 보드의 동작 전압은 3.3V이다. RJ-45 이더넷 커넥터, 내장형 PCB 안테나, 외장 안테나 커넥터, 내장형 프로그래머, 디버거를 특징으로 하며 마이크로SD 카드 슬롯도 갖췄다. 또한 아두이노 우노와 호환되는 헤더를 제공하므로 센서, 기타 주변장치용 아두이노 쉴드를 이용해 하드웨어 성능을 프로토타입으로 구현할 수 있다.

CYW43907 평가 키트에 지원되는 WICED(임베디드 디바이스용 무선 인터넷 연결) 스튜디오는 IoT 설계에 필요한 SDK(소프트웨어 개발 키트)로서, SDK는 단일 IDE(통합 개발 환경)에 라이브러리와 Wi-Fi 코드 사례, 블루투스, 결합 연결을 포함한다. 이 개발 플랫폼은 가정 자동화, 의료, 보건, 피트니스, 음성, 산업 IoT와 같은 무선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