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환용 기자] 마우저 일렉트로닉스가 재고 관리를 할 수 있는 iOS·안드로이드 장치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했다고 밝혔다.

이 도구와 애플리케이션은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웹 기반의 재고 관리 시스템으로, 전 세계 기관과 개인 고객들이 전자 부품과 관련 제품들의 재고를 손쉽게 관리, 추적할 수 있다. iOS와 안드로이드용 애플리케이션이 통합돼 바코드를 스캔할 수 있고, 애플리케이션으로 BIN 라벨을 직접 인쇄할 수도 있다. 마우저 홈페이지에서 ‘My Mouser’ 계정으로 접속하면 새로 개발된 무료 도구를 이용할 수 있다. 간편하게 부품 번호와 재고 수준 관리가 간편하고, 재고 보고서 생성, 스프레드시트에서 현재 제품 재고 데이터 가져오기 같은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이 도구의 체크인·체크아웃 기능은 기관들이 스코프 또는 납땜용 장비 등 공유 도구를 추적하는 데 도움이 된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간단한 온라인 대시보드와 단계별 설정 마법사가 함께 제공된다.

마우저의 헤인 슈메이트(Hayne Shumate) 인터넷 사업 부문 선임 부사장은 “마우저는 유통 사업을 위해 창고 운영과 부품 재고 관리에 대해 광범위한 전문성을 키워왔다"며, “대학교 기반의 고객들이 자체 보유한 재고를 관리할 수 있는 도구를 요청했었다. 이번 도구는 이 고객들을 염두에 두고 개발됐지만, 중소 규모의 재고를 관리할 필요가 있는 조직이나 기업 모두 사용할 수 있다. 고객들은 데스크톱 컴퓨터가 없어도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부품의 BIN 정보를 관리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