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른테크놀로지, 3D설계솔루션 ‘솔리드웍스’ 전용 사이트 오픈
상태바
바른테크놀로지, 3D설계솔루션 ‘솔리드웍스’ 전용 사이트 오픈
  • 이나리 기자
  • 승인 2017.03.15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사이트 오픈 기념, 3월 28일까지 특별 프로모션 진행

[테크월드=이나리 기자] 종합 ICT전문기업 바른테크놀로지는 3D 설계솔루션인 ‘솔리드웍스’ 전용 웹사이트를 오픈 하고, 국내 유통사업을 본격화한다고 3월 15일 밝혔다.

바른테크놀로지는 2016년 11월 글로벌 3D 소프트웨어기업인 다쏘시스템코리아와  ‘솔리드웍스’의 국내 파트너사 계약을 맺고, 3D 설계 솔루션 시장에 진출했다.

솔리드웍스는 최근 세계에서 가장 주목 받는 3D 제품 설계 어플리케이션중의 하나로 직관적인 3D설계가 가능하고, 데이터를 작성, 시뮬레이션, 게시 및 관리할 수 있는 최적의 3D 소프트웨어 도구를 제공해 준다.

바른테크놀로지, 솔리드웍스 웹사이트

특히 솔리드웍스는 CAD 솔루션뿐만 아니라 최근 자전거, 전자제품, 로봇 등의 부품 수가 상대적으로 적은 영역에서부터 미래형 혁신제품에 이르기까지 적용 범위가 빠르게 확대 되고 있다. 현재 전 세계적으로 1일 사용자 수만 500만명이 넘어섰을 만큼 사용자수가 급증 하고 있다.

이번에 오픈한 솔리드웍스 전용 웹사이트는 B2B 전용 사이트로, 사업자를 위해 제품별 상세정보를 확인 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사이트 상에서 컨설팅신청, 교육신청 등이 가능하도록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해 제작했다.

바른테크놀로지는 이번 사이트 오픈을 기념해 론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을 3월 28일까지 진행한다. 구매수량에 따라 LG톤플러스 HBS-900, 애플워치2 또는 삼성전자 기어 S3 클래식, 아이폰7(128GB) 등을 증정한다.

설명환 바른테크놀로지 커뮤니케이션팀장은 “지난해 솔리드웍스의 파트너사 지위를 획득한 이후 전국 지사망과 협력사 채널을 통해 초기 유통 인프라를 구축해 왔으며, 이번 전용 채널 오픈을 계기로 더욱 본격화 할 수 있게 됐다”면서 “기존 SI, NI 서비스 사업을 기반으로 어플리케이션 보안 소프트웨어 사업 등과 함께 3D 도면 솔루션 유통사업을 회사의 신성장 사업으로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