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rPrime AR 시리즈, Legato 플랫폼

시에라 와이어리스(Sierra Wireless)의 에어프라임(AirPrime) AR 시리즈 모듈과 레가토(Legato) 플랫폼이 폭스바겐의 차세대 커넥티드카 장착용 솔루션으로 선정됐다. 시에라 와이어리스의 통합된 4G 기술은 2018년부터 전세계 폭스바겐 모델 다수에 적용될 예정이다.

시에라 와이어리스의 자동차용 솔루션은 무선 차량 액세스, 긴급출동, 진단 및 정비, 속도 지정 및 차선 경보 등 다양한 차량 내 인터넷 기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폭스바겐의 카넷(Car-Net) 플랫폼에 고속 셀룰러 커넥티비티를 공급하게 된다. 운전자는 시에라 와이어리스 에어프라임 모듈이 공급하는4G-LTE 통신망을 통해 다양한 형태의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수 있다.

폭스바겐은 시에라 와이어리스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부가가치와 텔레매틱스 서비스를 추가로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이 서비스들은 다양한 3세대 애플리케이션을 무선 모듈 내부에 직접 설치 및 호스팅하여 사용 되어지며, 이를 위해 애플리케이션 프레임워크와 개발 환경을 제공하는 레가토 플랫폼을 통해 구현 되어질 수 있다.

댄 쉴러(Dan Schieler) 시에라 와이어리스 OEM 솔루션부문장은 “폭스바겐은 차량의 커넥티비티 분야의 선도 업체이며, 폭스바겐의 카넷(Car-Net)  플랫폼은 운전자, 승객에게 다양한 부가가치를 제공하는 대표적 예라 할 수 있다”면서 “폭스바겐과의 협업을 통해 우리 회사가 지속적으로  혁신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폭스바겐과의 협업을 확대하여 차세대 커넥티드카 솔루션을 공급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