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C News UPDATED. 2017.2.28 화 11:16

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컬럼
[축사] NXP "IT 격변의 시기, 신속한 정보 전달해주길"신박제 NXP반도체 대표이사 회장
이나리 기자 | 승인 2017.01.09 14:20

2017년 정유년 새해를 맞아 EPNC 독자 여러분 모두 건강하고 복된 한 해 보내시기를 기원드립니다.

잘 아시다시피 최근 몇년간 전세계 반도체 업계는 매우 큰 변화를 겪고 있습니다. 업계의 합종연횡과 기술혁신의 가속화에 따른 리더십이 재편되고 있습니다. NXP는 이런 세계적인 급격한 변화 속에서 반도체 기술 리더십을 더욱 확고하게 다지고 있습니다. 이런 격변의 시기에 묵묵히 업계의 소식을 전하고 치밀하게 분석해 정보를 선별하고 방향을 잡아주고 있는 EPNC의 역할이 더욱 소중하다고 생각합니다. 

신박제 NXP반도체 대표이사 회장

2016년 NXP는 직전 해 인수를 완료한 프리스케일과 완벽하게 유기적인 통합을 이뤄 차량용 반도체 1위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는 결실을 이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NXP는 다양한 V2X 솔루션을 비롯해 자율주행차의 새로운 단계를 열 수 있는 수많은 솔루션을 발표했습니다.

IoT 의 중요성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습니다. EPNC 또한 IoT 매체로 새로운 항해를 시작한다고 밝힌 바와 같이 변화하는 시대에도 여전히 반도체. 전자 업계의 핵심적인 파트너가 될 것으로 생각됩니다. 2017년 한 해도 따뜻한 격려와 함께 따끔한 지적을 통해 업계가 더욱 생산적인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많은 도움을 부탁드립니다.
 

이나리 기자  narilee@epnc.co.kr

<저작권자 © EP&C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나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icon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