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텔앤컨 플래그십 모델인 AK380의 스테인레스 스틸 버전

아이리버가 1월5일부터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쇼 CES 2017에서 아스텔앤컨의 플래그십 모델인 AK380의 신형 ‘AK380SS’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AK380SS는 스테인레스 스틸을 가공해 만든 업그레이드 모델이다. 스테인레스 스틸은 소재 특성상 알루미늄에 비해 가공의 어려움은 있으나 강한 내구성을 지니고 변형이나 부식에 강하다.

AK380SS는 선명한 사운드를 구현해 음질 개선의 효과를 냈다. 출력을 높여 고임피던스의 헤드폰, 이어폰 등을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했고 전용 앰프도 스테인레스 스틸로 함께 제작했다.

                            아스텔앤컨 신형 AK380SS

이번 CES에서는 AK380SS 외에도 최신 포터블라인이 총 출동한다.

AK Recorder는 AK300 시리즈와 결합해 사용하는 모듈로 핸디 타입에도 불구하고 고음질 음원을 녹음할 수 있는 전문가급 레코더 제품이다. 마이크를 통한 레코딩은 물론 LP 턴테이블과 연결하여 LP의 사운드를 바로 녹음하거나 레코딩 스튜디오의 콘솔과 연결하여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AK XB10은 블루투스 헤드폰 앰프 모델로 이번 CES 2017에서 혁신상을 수상했다.

이 기기는 퀄컴(Qualcomm)사의 aptX HD 코덱을 탑재해 최대 24bit/48kHz의 음원을 무선으로 전송이 가능하다. AK XB10을 통해 선명하고 깊이 있는 고음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블루투스 기능이 없는 유선 이어폰, 헤드폰, 스피커 제품을 블루투스 모델로 활용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